LOGO

돋보기

메리케이, 아태지역에 손 소독제 기부

4개 법인이 후원하는 재단과 지원활동 지속

  • (2020-06-11 19:13)


메리케이 아시아태평양 법인(Mary Kay Asia Pacific)이 전례 없는 영향을 미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증 팬데믹 대응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아태 지역에 절실한 손 소독제를 기부, 배포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KK추아(KK Chua) 메리케이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코로나19구호 활동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메리케이는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가 전에 없던 위기를 직면한 가운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것을 책임으로 여기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태 지역에 손 소독제를 기부, 배포함으로써 최일선에서 팬데믹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최전선 종사자들을 한마음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메리케이는 회사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병원 종사자, 재택 노인, 의료 시스템은 물론 지역 학교의 커뮤니티 응급 구조대원을 지원하기 위해 손 소독제 수천 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시장마다 코로나19 대응 노력의 수위가 다르지만 귀중한 자원인 손 소독제 기부는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지속적 노력을 뒷받침하게 된다. 메리케이는 아태 지역과 전 세계에서 다음과 같은 여러 채널을 통해 구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코로나19 팬데믹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현금 기부, 제품 기증, 배포 지원 등의 형태로 미화 약 1,000만 달러를 기여했다. 메리케이는 캐나다, 브라질, 중국, 미국의 4개 법인이 후원하는 재단과 손잡고 세계, 역내, 지역사회의 코로나19 구호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뉴스와이어 6월 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