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친환경 마스크 위생 커버 ‘마스크 세이버’ (2020-06-12 17:52)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100% 레이온 원단 사용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마스크 위생 커버 ‘지쿱 마스크 세이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마스크 내부에 한 장씩 끼워 사용하는 교체용 위생 패드로, 매일 새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침, 분비물 등으로 인한 마스크 위생과 화장품이 묻어나는 걸 꺼려하는 소비자들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자연 상태에서 생분해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친환경 레이온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했으며, 면과 방진 마스크 등에도 호환할 수 있어 한층 더 경제적으로 마스크 사용이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최근 출시한 친환경 마스크 케이스의 후속작으로, 개인위생과 안전은 물론 효율성까지 고려해 개발했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하고 깨끗한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및 건강한 일상 생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쿱 마스크 세이버는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