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직판기업 Mavie 인수 합병

유전자 검사 및 맞춤형 영양 식품 활용

  • (2020-06-19 10:02)

애릭스가 유전자 테스트와 맞춤형 영양 섭취를 결합한 직접판매기업 MaVie를 인수 합병했다고 밝혔다.

2018년 설립된 MaVie는 2,0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직판기업으로 현재 9개 국가에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인수 합병으로 인해 MaVie사업자는 애릭스가 특허 출원한 ACTIVE8™ 보상플랜으로 전환해 현재 애릭스 사업자와 통합한다.

또한 MaVie 사업자는 사용 가능한 모든 애릭스 시장에서 애릭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애릭스 사업자의 MaVie 제품 가용성은 향후 결정될 예정이다. 점진적인 통합 과정에서 양사는 평소와 같이 계속 운영된다.

마크 윌슨 애릭스 창업자겸 사장은 “합병을 통한 유기적 성장과 외형적 성장은 항상 애릭스 비즈니스 전략과 철학의 핵심이었다. 독창적인 보상플랜을 통해 조직 구조를 변경하지 않고도 다른 회사와 성공적인 합병을 할 수 있다.

이는 업계 최초의 VIP 로열티 프로그램 외에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비즈니스 툴,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및 다양한 제품 제공 외에도 애릭스와 협력하려는 전 세계의 직판기업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우리는 MaVie 사업자를 알게 되기를 기대하며, 그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보낸다”고 전했다.

MaVie 아바우드 바라카트 대표는 “MaVie가 창업한 이후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기회를 확대하고자 했다. 애릭스와의 파트너십은 성장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애릭스는 MaVie 제품군에 더 많은 전 세계 판매 범위를 제공하겠지만, 우리는 오늘날 매우 찾기 어려운 모델인 윤리적이고 가치 중심적인 비즈니스 모델 내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가장 기대된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6월 16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