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피부 타임 리셋을 위한 ‘야로우 폼’ (2020-06-19 10:38)

한 방울로 아름다운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에센셜 오일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도테라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가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토탈 뷰티 솔루션, ‘야로우 폼 액티브 보태니컬 뉴트리티브 듀오’를 출시했다. 야로우 폼은 까다로운 CPTG 품질 검사 절차를 거쳐 추출한 야로우(서양톱풀) 에센셜 오일과 석류씨 오일의 장점만을 한 병에 모두 담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도테라의 첫 하이브리드 에센셜 오일 제품이다.


약용 허브로 알려진 ‘야로우’
야로우(Yarrow)는 ‘서양톱풀’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역사 속에서 고대 그리스 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킬레스가 전쟁 중 부상 당한 병사들을 위해 사용했던 약용 허브라고 알려져 있다. 야로우에는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카마쥴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 카마쥴렌 성분이 야로우 오일의 고급스러운 클래식 블루 색상을 완성한다. 야로우 폼은 여기에 푸닉산과 CLA(공액리놀레산)이 풍부한 석류씨 오일을 캐리어 오일로 배합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준다. 도테라 야로우 폼에 함유된 석류씨 오일은 콜드 프레스 방식으로 추출되어 생리학적 특성이 훨씬 우수하고,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한 방울의 스킨케어 솔루션

도테라 야로우 폼은 베타-피넨, 저마크렌-D, 베타-카리오필렌, 카마쥴렌, 사비넨 등의 주요 화학구조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킨 케어 에센셜 오일이다. 다른 원료가 첨가되지 않고 100% 야로우 오일과 석류씨 오일만으로 채워져 있어 야로우와 석류씨 고유의 특장점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이는 유분감은 남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어 건조한 계절은 물론, 여름에 사용해도 좋은 유니크한 제품이다.

또한 세럼, 앰플, 에센스, 페이셜 오일의 기능을 단 한 방울로 대신할 수 있어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하면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을 간단하게 줄여준다. 바쁜 아침은 물론, 지친 밤 쉽고 빠르게 어린 피부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앤아웃 뷰티 시스템
특히 눈가, 입 주변 등 스케셜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 바르거나, 사용하는 로션, 크림 등 보습제에 한 방울을 섞어 얼굴과 목, 가슴 부위에 넓게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전신을 촉촉하게 가꾸고 싶을 때는 바디 제품에 1~2방울을 섞어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된다. 목욕 또는 족용시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피부보습은 물론 진한 허브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으며, 스페셜 스킨케어로 특히 신경 쓰고 싶은 날에는 피부에 얇게 도포 후 마스크팩을 사용해 보다 강력한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도테라 장재훈 대표이사는 “야로우 폼은 에센셜 오일 분야의 새로운 차원을 여는 도테라만의 하이브리드 에센셜 오일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는 물론 평소 복잡한 스킨 케어로 어려움을 경험한 소비자들에게도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인앤아웃 뷰티 시스템”이라며 “고객들 사이에서 놀라운 체험담이 이어지고 있어 도테라 온가드·딥블루와 같이 도테라를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