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굿모닝월드, 장 건강과 면역 위한 신제품 나왔다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보장균수 30억 마리

  • (2020-06-29 09:18)

(주)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이천용)가 장 건강과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6월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은 살아있는 17종 혼합 생 유산균을 함유하고, 유산균 2,000억 균수를 투입해 장에서 30억 균수를 보장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7종 혼합유산균 함유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등록원부에 등록된 유산균과 기술력으로 제조됐다. 특히 특허 발효 공법으로 유산균의 생육 저해를 최소화한 후 동결 보호 과정을 통해 유산균을 코팅해 장까지 최대한 많은 균주가 활발히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줬다.

2g×30포(60g)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모유 유래 유산균’이 포함돼 프로바이오틱스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이외에도 유산균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미네랄믹스, 아미노산혼합분말 등 꼼꼼하게 선정한 부원료를 첨부했다.

굿모닝월드 관계자는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은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거나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아 기운이 없는 분, 불규칙한 식생활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분께 추천한다”며 “코로나19로 온 국민들이 면역력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장 건강과 면역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