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배우 최여진 모델 발탁

‘체지방 잡는 유산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 (2020-07-03 09:49)


(주)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병진)가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6월 30일 밝혔다.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4월 론칭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명 ‘체지방 잡는 유산균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고 수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18년 연구 끝에 출시했다.

원료로 사용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의 경우 ‘HY 7601 ’ , ‘KY1032’ 2종의 특허 유산균을 최적 배합해 만들었다. 식물원료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으로는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1일 3캡슐에 100억 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일반적인 식사형태와 신체활동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BMI(체질량지수) 등 6개 지표에서 감소를 보였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까지 주원료로 배합해 장내 환경까지 고려했다.

한편, 킬팻다이어트는 6월 30일 GS홈쇼핑을 통해 10차 앙코르 방송됐다. 특히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본인의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최여진 씨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균형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며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생각한 제품의 콘셉트가 최여진씨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