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IM Global, 14주년 컨벤션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2020-07-10)

온라인으로 직급 인증식, 신제품 출시 등 가져


필리핀 직접판매기업 AIM Global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14주년 글로벌 컨벤션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 AIM Global은 매년 5월 창립 기념일을 맞아 필리핀에서 가장 큰 실내 경기장인 필리핀 아레나에서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게 됐다.

AIM Global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 컨벤션은 지난 6월 28일 진행됐으며, 전 세계 50여 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해, 방송 5시간 만에 170만 개 이상의 댓글, 110만 개 이상 조회수, 9만 8,100개의 공유, 7만 400개의 리액션, 370만 개 이상의 페이스북 연동 등의 엄청난 기록을 남겼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컨벤션에서는 아프리카 지역 사업자들의 성공스토리가 공유됐으며, AIM Global의 자선재단인 ALIVE 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1만 개의 구호 패키지를 지원했다. 이밖에 재단을 통해 모여진 기금도 함께 전달했다.

신제품 ‘C-Supreme’도 공개했다. C-Supreme은 비타민C 제품으로 Pureway-C 항산화 슈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독점 마이크로 캡슐화 기술을 통해 장기적인 안정성과 최고의 효율을 자랑한다. 체내 흡수율과 유지율이뛰어난 비타민C 제품이다. 신규 직급 인증식도 진행됐다.

432명의 신규 엘리트 밀리어네어 서클 멤버와 311명의 신규 글로벌 앰버서더 직급자가 배출됐다. 라이브 컨벤션의 마지막은 AIM Global 대표의 메시지로 장식됐다.

Cabantog 대표는 “우리는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고,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여기 있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신의 가호가 여러분에게 함께 하기를 바란다”며 컨벤션을 마쳤다. 


<비즈니스포홈 7월 4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