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휴가생활’ (2020-07-24)

바캉스 증후군 극복하는 케어 제품 인기


강렬한 태양마저도 반가운 바캉스에서 선크림, 미스트, 선젤 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바캉스 이후에도 연약해진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안된다.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 건조한 에어컨 바람 등 도시 곳곳에 피부를 공격하는 테러리스트들이 도사리고 있다. 또 휴가를 보내고 일상생활로 돌아오면 무기력증, 수면부족이나 불면증, 만성피로가 함께 몰려온다. 생체리듬의 혼란과 누적된 피로를 훌훌 털어버리기 위해서는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에너지가 필요하다. 여름 휴가 끝에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 바캉스 증후군을 해결할 수 있는 에이필드 서포터스를 소개한다.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는 ‘에이필드 R2 시리즈’ 

▲‘R2 퍼펙트 유브이 선젤’
‘R2 퍼펙트 유브이 선젤’은 자외선 차단 성분을 안정화시킨 피커링 유화 기술로 끈적임과 답답함을 최소화한 선젤이다. 피커링 유화 기술은 목화, 귀리 같은 식물에서 얻은 부드러운 섬유를 이용해 자외선 차단 성분을 안정화시킨다. 유화제 사용을 최소화해 여름철 땀에 의해 지워지는 현상이 적어 지속력이 우수하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사용 후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R2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무더운 여름 자연스럽고 가벼운 메이크업이 필요한 시기다. ‘R2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은 편안한 발림성과 자연스런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UVA와 UVB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차단해 야외 활동 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R2 스파클링미스트’
고함량의 미립자 탄산수를 베이스로 아미노산 유도체, 라피노오스 올리고당, 저분자&고분자 히아루론산 성분 함유로 피부 안팎으로 촉촉하게 채워주며 바이오 폴리머가 초밀착 베리어를 형성해 피부탄력 및 파워보습을 느낄수 있다. B-GLUCAN과 폴리감마글루탐산의 바이오 폴리머 복합체가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트러블 예방 및 수딩효과를 전달해준다.

▲‘R2 퍼밍 에센셜 마스크’
조성물 특허성분인 Natural Protector가 피부를 보호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 준다.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이 스킨파워를 높여 기초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미백·주름개선 마스크는 바캉스 후 연약해진 피부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지친 몸에 필요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에이필드 R3 케어’

▲‘알쓰리 비덴피로사’
체내 유해성분을 배출하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일본 오키나와현에 속한 미야코섬의 주민들은 피부트러블이 없다는 데에서 기인해 섬 전체에 자생하던 비덴피로사 식물 연구가 시작됐다. 다른 식물은 도저히 자랄 수 없는 해안 절벽과 바닷가에서도 잘 자라는 비덴피로사는 바닷물에도 시들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뛰어난 항염증과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해 몸에 쌓인 피로물질을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알쓰리 파워메타민’ 
물에 타먹는 분말형 비타민 제품으로, 한 포로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주원료로 에너지 대사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셀렌이 함유돼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 4종(포도당, 타우린, 구연산, 과라나)과 수분 함량이 높은 과일 3종(토마토, 멜론, 자몽)이 첨가됐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