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품격 있는 피부를 위한 ‘지쿱 케어셀라’ (2020-08-07 10:26)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2015년 7월 1일 설립된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유통기업이다. 모기업인 제너럴바이오 주식회사에서 바이오 신소재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을 유통·판매하고 있다.

그중에서 케어셀라는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하여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지쿱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로서, 스킨케어를 비롯해 바디, 헤어, 색조, 향수 등 전체적인 품목을 아우르는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재탄생됐다. 케어셀라는 ‘낫게하다’를 의미하는 Care와 라틴어로 ‘세포’를 의미하는 Cella의 합성어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결은 매끈하게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세정, 영양 공급 및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의 감성을 생각한 순백의 디자인은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업그레이드된 바 있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습력과 제품 흡수율도 한층 강화돼 사용 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돌콩피토플라센타와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비타민이 풍부한 아르간커넬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품 속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소문 난 독일의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셀런트를 획득, 피부 자극 없음을 인정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폼 클렌저로 세안 후, 토너, 세럼, 에멀젼, 크림 순으로 바르면 된다.


좋은 원료 아낌없이 채워 넣은 프리미엄 세트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높은 품질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프레스티지 라인의 제품군을 담았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프레스티지 라인의 모든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는 지쿱의 자체 연구소인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및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아이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세더마의 특허 성분인 CITYSTEM™과 유기농 인증을 거친 풀빅산, 병풀잎수를 함유해 최근 발생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인증까지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용 올인원 제품도 인기
남성용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더 눈 여겨 볼만 하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남성들의 피부 트러블과 반복되는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 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120ml 용량의 올인원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간편함을 더했다.

여기에 살구씨오일, 동백나무꽃추출물, 참나리추출물 함유로, 블랙헤드 제거, 과잉 피지 조절, 피부 유수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다마스크장미꽃에서 채취한 식물성 오일로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지난 2016년에 열린 퍼스널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In-Cosmetics) 아시아 2016’ 베스트 성분상에서 금상을 획득한 아쿠아타이드5000(AQUATIDE5000)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백미꽃 추출물로 배합해 특허 출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DERMA-CLERA™)와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도 들어있어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