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브퓨어 코리아, 한림화상재단에 마스크 3,000장 기부 (2020-09-01)

“홀 헬스(Whole Health) 정신으로 후원 멈추지 않을 것”


(주)리브퓨어 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9월 1일 한강성심병원의 화상병원학교에서 한림화상재단에 고기능 은나노 마스크 3,0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리브퓨어 코리아 비영리 자선단체 ‘리브퓨어 프로젝트 코리아(LivePURE PROJECT KOREA)’의 박명춘 후원회장과 한림화상재단의 황세희 사무과장 및 조복현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리브퓨어 코리아가 기부한 은나노 마스크는 3∼5NM(나노미터)초 미립자의 효성 은나노 원사인 에어로 실버와 냉감을 높여주는 아스킨 원사가 혼합돼 있다. 호흡기, 피부,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다양한 유해균과 박테리아 등에 대한 강력한 제균 효과가 있음이 시험성적 결과 확인됐다. 또한 효성의 에어로 실버 원사의 UV차단 효과에 원단이 빨리 마르는 기능성도 갖고 있다.

유모세 지사장은 “코로나19, 폭우, 태풍 등의 재난이 어렵고 고통 속에 있는 이웃들의 삶을 가혹하리만큼 더 힘들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순간에도 늘 이웃과 함께하겠다는 것이 리브퓨어의 홀 헬스(Whole Health) 정신”이라며 “회원 및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으로 한림화상재단의 화상어린이들을 위한 후원에 나서고 있고, 이러한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며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브퓨어 프로젝트 코리아 박명춘 후원회장은 “환우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는 한강성심병원 의사, 간호사, 의료사회복지사님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원해 주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보낸다”며 “오늘의 작은 기부를 통해서 환우들은 더욱 건강하게 치료받고, 관계자분들 역시 건강하게 의료진들을 지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브퓨어 코리아는 지난 2018년 6월 한강성심병원의 한림화상재단과 후원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모금활동을 전개하기 시작해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2,000만 원 상당의 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또 한강성심병원에서 운영 중인 화상어린이를 위한 화상학교에는 대형 tv와 게임기 등을 쾌척했고, 11월에는 수술비 1,0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