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모레퍼시픽,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

면도날 정기구독 남성 그루밍 브랜드

  • (2020-09-18 10:39)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면도날 정기 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사제, 롯데엑셀러레이터와 함께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리즈A 라운드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의 담당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빠른 성장 속도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서브스크립션(정비구독)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 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 수수료로 인한 가격 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Direct to Consumer)와 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가성비를 중시하지만 디자인과 품질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 밀레니얼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주 타깃이며 면도날 정기구독고객을 기반으로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