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 론칭

4,000개 이상 동영상 콘텐츠 보유

  • (2020-09-18 10:41)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성인들이 체계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어학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를 지난 9월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반보는 ‘교육 플랫폼의 역할을 다하며 함께 걷는 걸음, 미래의 가능성을 키우는 동반자’의 의미로 성인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4,000개 이상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어학시험 강의사이트이다.

학습자가 수준에 따라 원하는 학습 콘텐츠를 선택하여 체계적으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반보에서 독점으로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제휴사의 우수한 어학시험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습자의 학습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각 학습 콘텐츠 제작에 다수의 전문가들이 참여했고, 학습자가 원하는 강사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고객 선택권을 확장했다.

향후 반보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독점 콘텐츠를 제작하고, 강사가 직접 기획·제작한 콘텐츠의 비중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론칭하는 반보에서는 전국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콘텐츠를 통해 수준 높은 어학시험 전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며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은 반보에서만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빠른 학습 효과를 체감하며 효율적으로 어학시험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