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2020 펄수 글로벌 커넥션’ 개최 (2020-09-18 11:29)

신제품 뉴 ESC 프리미엄 뷰티 3종 출시


전 세계가 도테라로 연결되다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도테라가 지난 9월 9일부터 12일까지(미국 현지 시간 기준)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버추얼 컨벤션 ‘2020 펄수 글로벌 커넥션(Pursue Global Connection)’을 개최했다.

해당 행사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전 세계 확산에 대응하여 온라인 버추얼 컨벤션으로 진행됐다. 도테라는 ‘공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전 세계 사람들이 연결된다’는 의미를 둔 이번 글로벌 커넥션에서 전 세계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업 비전·철학·사회공헌 활동·원료 소싱·에센셜 오일 연구 개발 등의 성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제품과 버추얼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2020 펄수 글로벌 커넥션’은 7만 8,000장 이상의 티켓이 판매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미국 유타주에서 최대 규모인 3만 명 이상이 참여한 행사를 선보인데 이어 약 145% 증가한 티켓파워를 보여준 셈이다. 도테라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커넥션에 대해 “새로운 컨벤션 방식인 만큼 사상 최대 규모의 전 세계 회원과 연결될 수 있는 행사”라고 전했다. 도테라는 일찍이 언택트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비즈니스 활성화에 힘써왔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전년 대비 25%의 매출 성장의 성과를 거두어왔다. 


가장 아름다운 피부 그대로 도테라 프리미엄 뷰티
이번 커넥션에서 도테라 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는 신제품 에센셜 스킨케어 프리미엄 뷰티(이하 ESC 프리미엄 뷰티) 3종을 포함한 2020 펄수 커넥션 키트를 한정수량 출시했다.

도테라 ESC 프리미엄 뷰티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도테라 에센셜 오일과 엄선된 자연 유래 & 식물추출 성분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고품격 스페셜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신된 3종은 ‘브라이트닝 딥 폼 인 오일’, ‘화이트 모이스처 미스트’, ‘퓨어 화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되었으며, 3개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들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가장 순하고 좋은 성분만을 담아 자극이 없어 민감하거나 여린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자연주의 콘셉트의 화장품이다. 

#브라이트닝 딥 폼 인 오일은 순한 컬러 리무버로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 2차 세안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로만 캐모마일, 자스민, 페퍼민트, 라벤더, 티트리 오일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보습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과 효모·쌀발효여과물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 

#화이트닝 모이스처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수분 충전을 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로즈, 프랑킨센스, 라벤더 등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은은하고 편안한 향을 선사한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며, 스킨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퓨어 화이트닝 마스크는 목화 면 100% 로하스 인증을 받은 국내산 천연 순면 시트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코파이바, 자스민 에센셜 오일, 세라마이드엔피, 병풀추출물,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등으로 배합된 96% 천연유래 성분 에센스가 가득 들어 있어 생기 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도테라 코리아 관계자는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새롭게 출시된 도테라 ESC 프리미엄 뷰티 3종으로 순하고 좋은 성분을 피부에 선사하고 순수하게 차오르는 아름다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