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NRC, ‘더셀인’ 에센스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 담은 3중 기능성 쿠션 파운데이션

  • (2020-09-23 09:21)


(주)앤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성호종)의 화장품 브랜드 '더셀인(THE CELLIN)'이 베스트셀러인 ‘더셀인 에센스 쿠션’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월 22일 밝혔다.

더셀인 에센스 쿠션은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스페셜 에디션은 미러형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탄력과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기존 쿠션의 장점은 그대로 담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뭉침 없이 매끈한 사용감으로 밀착 커버가 가능하며,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을 함유하고, 꿀추출물과 동백오일, 프로폴리스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녹차씨오일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건조한 계절에도 당김 없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특허받은 모찌형 더블 쿠션(특허 제20-0469211-0000호)이 내용물 수분 증발을 방지해 개봉 직후부터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앤알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더셀인 에센스 쿠션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했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자연스럽고 화사한 커버가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셀인 에센스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앤알커뮤니케이션 쇼핑몰 ‘imall7’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