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샴푸 전 사용하는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 (2020-09-23 09:54)

두피 및 모발 관리용…“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 각질 개선 및 모발 관리를 위한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월 23일 밝혔다.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는 삼푸 전 마른 두피에 도포해 사용하는 두피 관리 제품으로, 페퍼민트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프로판다이올과 정제수, 주아나무껍질추출물 등을 배합해 두피의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뿐 아니라 손상모 관리에도 탁월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모발 속 영양 공급을 돕는 성분과 바이오틴과 판테놀, 12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돕는다. 이외에도 3중 히알루론산과 모링가추출물, 어성초추출물도 함께 배합해 건성인 소비자들도 촉촉한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환절기를 앞두고 촉촉한 두피 모발 관리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샴푸하기 전 간편한 사용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청결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쿱의 ‘나디모’는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Nadi’와 모(毛)의 합성어로, 두피와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헤어 용품 전문 브랜드다. 두피 개선을 비롯해 모발 속 풍부한 영양과 윤기, 보습을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