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노니 바이 뉴에이지, 제이제이 레이본과 파트너십 맺어 (2020-10-05)

테마나 쉐이프 30일 챌린지 홍보


노니 바이 뉴에이지가 지난 10월 2일(현지 시간) 댄서이자 안무가인 제이제이 레이본(JJ Rabone)을 테마나 쉐이프 브래드 글로벌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테마나 쉐이프 30일 챌린지’를 공식 홍보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제이제이는 카리스마가 넘치고 활기찬 성격의 프로 댄서이자 안무가로, 애미 어워드(Rmmy Award)를 수상한 텔레비전 시리즈 ‘스타들과 함께 춤을’. ‘소 유 팅크 유 캔 댄스’, 그리고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댄스 테마에 출연했으며, 두아 리파(Dua Lipa), 데미 로바토(Demi Lavato), 핑크(Pink), 케이티 페리(Katy Perry), 이브(Eve), 폴라 압둘(Paul Abdul) 등 여러 셀럽들과 방송한 경험이 있다.

오는 10월 7∼8일 노니 바이 뉴에이지가 개최하는 ‘2020 글로벌 비즈니스 서밋(Global Business Sumit)’을 통해 노니 바이 뉴에이지의 독립 제품 컨설턴트로 소개될 예정이다.

제이제이는 간헐적 단식을 통해 근육 유지와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이제이는 테마나 쉐이프 제품의 영양적 균형이, 자신의 간헐적 단식에 활용 시 매우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했다.

제이제이는 “훌륭한 영양이 저의 활발한 생활습관에 효과적으로 작용되었다”라고 강조했으며, “최적화된 영양이 함유된 테마나 쉐이프 스무디가 몸에 필요한 것을 채워주고 있는 것이 느껴지고 이러한 느낌이 저에게 자신감을 준다. 저의 놀라운 경험을 빨리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제이제이는 개인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jrabone)을 통해 그녀의 쉐이프 30일 챌린지 경험을 업로드 할 예정이며, 그녀는 모든 팔로워들이 이를 리그램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노니 바이 뉴에이지의 본사 뉴에이지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줄리 갈리코브는 “제이제이와의 파트너십이 매우 기대된다”며 “그녀의 강력한 자기통제와 에너지 넘치는 성격이 제이제이의 지속적인 성공의 비밀인 것으로 보인다. 그녀가 노니 바이 뉴에이지와 쉐이프 챌린지 가족이 된 것에 매우 기쁘고 그녀를 환영한다. 우리의 IPC들과 함께 더 밝은 미래로 걸어가는 그녀의 여정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