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녹십초 코시르, 이번엔 중동 공략 (2020-10-16)

UAE 두바이 ‘왓슨스’ 입점


(주)녹십초(대표이사 박형문)의 화장품 브랜드 코시르(Coxir)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Dubai)의 헬스 뷰티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통기업 A.S 왓슨 그룹이 운영하는 왓슨스는 전 세계적으로 대형 유통망을 갖춘 드럭스토어로 12개 국의 유라시아 시장에 1,500개의 약국을 포함하여 약 6,800개 이상의 상점을 두고 있다.

색조 메이크업이 강세였던 중동시장은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면서 조금씩 홈 스킨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두바이는 고온 건조한 사막 기후 환경과 모래 바람에 매일 노출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최근 영화, K팝, 한국드라마 등의 한류 인기로 중동지역 내 한국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한국 화장품은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녹십초 화장품 브랜드 코시르는 아랍에미레이트 현지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후 사우디아라비아(Saudi Arabia) 및 바레인(Bahrain)에 진출할 예정이다.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의 모든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녹십초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 및 해외 4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