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센시아 퓨어’

  • (2020-10-23 10:23)


지난 2008년 한국에 진출한 리브퓨어 코리아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독특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후르츠 제품인 노니퓨어, 아사이퓨어, 망고스틴퓨어, 고지퓨어 등은 순수 야생에서 수확한 천연원료만을 담고 있다. 여기에 건강, 재정, 목적 등 세 가지의 균형이 모두 이뤄지는 ‘홀헬스(Whole Health)’ 이념을 지향한다.


천연원료, 건강자문위원회 등 제품 신뢰 높여
리브퓨어는 한국 진출 당시 슈퍼후르츠 4종(노니퓨어, 아사이퓨어, 고지퓨어, 망고스틴퓨어)과 디톡스 전문제품인 리퀴드 클렌즈를 출시한 바 있다.

현재 리브퓨어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노니퓨어와 리퀴드 클렌즈 그리고 지난 2015년에 출시한 식이 유황(MSM)인 퓨어설퍼가 꼽힌다. 특히 노니퓨어의 경우 남태평양의 사모아 섬에서 야생으로 자란 노니 열매로서 농약과 화학비료를 살포하지 않은 천연의 열매만을 이용한다.

리브퓨어의 ‘노니퓨어’가 그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시중의 노니 관련 제품들은 대부분 분말, 환, 혹은 주스로 판매되고 있으나, 순수 노니 100% 주스나 식품은 쉽게 찾아볼 수 없으며, 각종 첨가물들을 혼합한 제품들도 더러 있기 때문이다.

경력이 풍부한 3명의 의사와 1명의 약학박사로 구성된 리브퓨어의 ‘건강자문위원회’를 통해 제품 개발을 비롯해 불만사항 및 사용법에 대한 지침을 제시하면서 제품에 관한 신뢰를 높이고 있다.


매일 아름다운 스킨케어, ‘센시아’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에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리브퓨어의 스킨케어 라인 ‘센시아 퓨어(C’ENCIA PURE)’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센시아 퓨어 데일리 라인은 센시아 퓨어 폼 클렌저·토너·에멀젼·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공통적으로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 ▲펩타이드 3종 ▲EWG 그린 등급 원료 ▲14가지 논란성분 배제가 적용됐다.


리브퓨어는 본연의 피부를 위해 오렌지껍질오일, 꿀추출물, 녹차추출물, 망고씨드버터 등 12종의 자연 유래 허브성분을 엄선해 피부 장벽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의 기초체력을 탄탄하게 해줌으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임상을 기반으로 한 주름개선‧노화예방‧피부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의 특허 받은 3종의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한 피부를 기반으로 한다. 이 때문에 리브퓨어는 지속적인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에 친화적인 안심 성분만을 고집해 사용했다.

파라벤, 벤질알코올,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치는 14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다.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까지 구분한 성분 안전도 등급에서 그린(안전, 1∼2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이를 증명하기도 한다.

세안 시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약산성 클렌저 ‘센시아 퓨어 폼 클렌저(Step1)’는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마일드한 포뮬러로 피부 자극은 없으면서도, 맑고 깨끗한 세정효과를 선사한다. 또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 사용으로 세안 후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기초 세안 후 즉각적인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는 ‘센시아 퓨어 토너(Step2)’는 보습필름을 형성하는 Gum류(사카라이드검, 잔탄검)의 복합 사용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보호막을 생성하고,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의 풍부한 보습 인자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자연 유래 보습인자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베타인 함유로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이 우수하며, 판테놀이 함유돼 있어 세안 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피부 장벽에 영양을 공급하는 농축 로션 ‘센시아 퓨어 에멀젼(Step3)’은 모이스쳐 트래핑 시스템(MTS)이 적용돼 영양 오일이 공급된 보습인자를 겔 네트워크(Gel network) 내에 배치하여 손실없이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수분 증발 억제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오일 및 씨앗 추출물이 피부 장벽에 영양을 공급, 거친 피부결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유수분과 PH 밸런스를 위한 밸런싱 컨트롤 로션이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 ‘센시아 퓨어 크림(Stpe4)’은 식물성 오일과 씨앗의 영양을 한 가득 담고 있으면서도 라이트한 텍스쳐의 끈적임 없는 산뜻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부드러운 포뮬러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