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 코리아, ‘시너지 진홍’ 출시 (2020-10-23)

홍삼의 다양한 기능을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코로나19로 길어진 실내 활동과 운동 부족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교차가 급격히 커지면서 감기나 독감에 걸리기 쉬운데, 마스크와 손 소독이 일상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컨디션 난조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특히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시중에 나와 있는 홍삼 제품들 중에는 홍삼의 함량이 지나치게 낮거나 향이 너무 강해 거부감이 드는 경우도 있어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에서 간접 가열 방식으로 홍삼을 추출하여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섭취가 용이한 ‘시너지 진홍’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시너지 진홍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홍삼농축액 및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소포리코사이드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배농축액, 벌꿀, 발효양태반추출물, 푸룬농축액, 석류농축액 및 다양한 한방원료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좋은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인 만큼, 시너지 진홍은 하루 한 포만으로 10mg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요즘 같은 간절기에 시너지 진홍 한 포로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