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PS와 함께 하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

교육·재미·감동이 더해진 다양한 VRLU 콘텐츠

  • (2020-10-27 09:18)


국내 업계 최초로 VR 기기와 콘텐츠를 선보인 글로벌플랫폼솔루션(주)(대표이사 대니 배, 이하 GPS)이 교육·재미·감동이 더해진 더욱 다양한 VR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GPS는 출범과 함께 VR 콘텐츠 제작사인 VRLU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Master Academy’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배우 전광렬, 야구인 박찬호, 중식 셰프 이연복 등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그들만의 노하우를 Master Academy를 통해 전수받을 수 있다. VRLU는 지난 9월까지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해 총 28명의 마스터의 400여 개의 클래스가 제공되고 있다.

또, (주)오콘, SBS와 협력관계를 맺어 연령대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뽀로로, 디보 등 세계적으로 어린이들의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제작 보급하고 있는 (주)오콘과의 제휴를 통해 뽀로로 극장판 5편과 디보, 토이캅, 슈퍼잭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140편을 Coni TV를 통해 접할 수 있다.

SBS와의 제휴로 ‘V Room’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팝 스타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50편을 제공하고, 집에서 쉽게 따라부르며 노래도 배우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노래방 50곡이 준비되어 있다.

GPS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인테리어, 캠핑 등 보다 다양한 분야의 마스터들의 강의를 준비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공연과 전시를 관람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해결하기 위해 뮤지컬, 오페라 등의 공연을 VR로 감상할 수 있도록 촬영 중에 있다. 또한, 미술관, 갤러리 등의 전시도 VR로 즐길 수 있다.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 전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특색있는 장소를 VR을 통해 둘러보며 여행의 줄거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GPS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으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답답하고 피로도가 쌓여 있는 분들에게 외부에서 즐겼던 다양한 여가활동을 GPS VR 콘텐츠로 편하게 집에서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