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접판매공제조합, 웨비나(Webinar) 개최

11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 강연

  • (2020-11-05 13:08)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은 11월 12일 웨비나(Webinar: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를 개최한다.

직판조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3시부터 100분간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는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가 ‘내일을 향해 들어라-포스트 코로나, 준비한 자만이 살아남는다’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직판조합은 “BC(Before Corona) AC(After Corona)라는 말이 나올 만큼 코로나19는 우리 일상의 모든 것들을 바꿨다”며 “디지털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이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설치해 회의하고, 온라인상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문화, 공연, 예술은 물론 취미, 여행에 이르기까지 기본 의, 식, 주에서부터 소비형태, 문화, 사회, 경제 등 삶 전반이 변화되어 가고 있다. 이제 앞으로의 살아갈 세상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우리 스스로 변화하지 않는다면 도태될 수밖에 없다”며 웨비나 개최 배경을 밝혔다.

이번 웨비나 개최를 기념해 직판조합은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질문 이벤트는 김미경 대표에게 하고 싶은 질문을 유튜브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으며, 5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을 증정한다.

11월 12일 오후 3시 웨비나 당일에는 김미경 대표의 강의 화면을 캡쳐한 후 직판조합 카카오톡채널 채팅창에 캡쳐한 사진과 ‘이름/핸드폰 번호/개인정보 수집동의/’를 전송해 참여할 수 있다. 직판조합은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모바일 상품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19일에 추첨하며, 직판조합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llenjoe)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