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LG생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 모집 (2020-11-13 10:07)
인플루언서 육성…미취업 남성으로 참가자 확대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뷰티 유튜버’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경력 보유 여성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인플루언서 육성 프로젝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
LG생건은 오는 12월 6일까지 모집 홈페이지(www.lghnhnbc.com)를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 참가자 35명을 모집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를 지향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개인의 경제 활동은 물론 사회에 올바른 가치관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3기에는 여성 중심의 뷰티크리에이터 시장에 남성도 도전할 수 있도록 남성 참가자도 모집한다. 결혼과 출산,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사회초년생 등 취업취약계층 여성을 우선 선발하되, 미취업 남성도 일부 선발할 예정이다.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게 운영 과정도 개편했다. 서류심사(1차 전형)에 이은 면접심사(2차전형)는 화상 통화를 통해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10주간 진행되는 양성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커리큘럼의 70% 이상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한다. 영상 촬영 및 편집 교육, 워크숍 등 대면 활동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참가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3기에는 참가자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강점 진단’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온라인 자가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우선 발현되는 재능을 분석하고 이를 활용해 탁월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문가 코칭을 제공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의 모든 교육과정은 환경 전문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운영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사설/칼럼 더보기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오늘의 날씨
TOP 10
-
1
피엠, 인사조직 개편으로 지속가능 경영 예고
ssss -
2
인도 직접판매산업 매출 ‘2,182억 루피’
ssss -
3
공정위, 약관특수거래과·특수거래정책과 인사이동
ssss -
4
직판조합, 2023년 연차보고서 발간
ssss -
5
(주)코다코바이오 - 다단계판매업 공제계약 해지
ssss -
6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호주 시드니 기획전
ssss -
7
국내 물산업, 매출 50조 육박…GDP 2.3%
ssss -
8
존 드시몬 허벌라이프 전 CFO 복귀
ssss -
9
한국암웨이, “13만 개 판매로 증명된 제품”
ssss -
10
(주)교원더오름 - 대표이사 변경
ss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