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의 기준을 바꾼다!”

혁신기술 탑재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 (2020-11-13 10:08)


코웨이(주)(대표이사 이해선)가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하반기 전략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를 출시했다고 11월 9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대장균을 99.99% 감소시켜주는 특허기술 ‘워터락’을 적용한 ‘위생의 혁신’, 물통과 수조부를 쉽게 분리·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한 ‘관리의 혁신’, 자연가습시스템과 4단계 강력한 필터시스템을 탑재한 ‘성능의 혁신’ 등 3가지 혁신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해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는 특허받은 기술 ‘워터락’을 적용해 위생의 혁신을 이뤘다. 워터락 기술은 가습 기능을 작동시킬 때 자동으로 물통(수조부에 물을 공급하는 역할)의 입구를 열고, 가습 기능을 꺼놓으면 물통 입구를 차단하는 물 제어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물통과 수조부를 매일 손쉽게 분리하고,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관리의 혁신을 이뤘다. 또,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작고 가벼운 수분 입자들이 넓은 공간에 고르게 퍼지며 빠르게 쾌적한 습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4단계 강력한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측면, 상부에 각각 배치해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효율적인 실내공기 질 관리를 가능하도록 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위생, 관리, 성능 등 가습공기청정기라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코웨이만의 기술력이 발현된 혁신 제품”이라며 “이 제품의 혁신성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공기 질을 책임지는 글로벌 에어케어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