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빌드 업 패키지’ 출시

다양한 영양소 충전으로 건강관리 하자!

  • (2020-11-13 10:50)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줄이며 위험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반면 줄어드는 신체 활동으로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실제로 2020년 1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이후 한국 사람들의 걸음 수는 평소 대비 10%나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칼로리는 높지만 필수 영양소는 부족한 간편식이나 배달 음식이 우리의 한 끼를 대신하는 날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몸속 영양소 불균형 초래가 우려되고 있다.


건강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미네랄과 다양한 식물 원료 섭취 필요
다양한 영양소 섭취는 건강관리를 위해 가장 필요한 부분이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식품만으로는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단백질, 칼슘 및 비타민D, 그리고 식물 원료는 일반적인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위해 유니시티가 제안하는 ‘빌드 업 패키지’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는 건강한 몸을 위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빌드 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드 업 패키지’는 엘씨 베이스와 본메이트 칼슘, 유니노니가 포함되어 있어 단백질과 지방, 칼슘 및 비타민D와 다양한 식물 원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먼저 엘씨 베이스에는 1포당 유청단백분말 37.3g과 코코넛크림분말 18.2g을 함유하고 있어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에너지원인 지방을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은 신체의 상당 부분을 구성하는 요소로서, 근육을 이루는 주요 성분이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신체 전반에 걸쳐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성인 기준, 자신의 체중 1kg당 1g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엘씨 베이스에 함유되어 있는 유청 단백질은 우유 단백질의 20%를 차지하며 질적으로 우수한 단백질에 속한다. 지방 역시 몸의 대사와 기능을 위해 섭취해야 한다. 식물성 지방으로 잘 알려진 코코넛 오일에는 소화와 분해가 쉬워 빠르게 에너지원으로 전환되는 중쇄지방산인 ‘라우르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지방의 질 좋은 급원 식품이다.

칼슘과 비타민D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대표적인 영양소로 꼽힌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다. 유니시티 본메이트 칼슘 & 비타민D는 청소년, 주부, 노인 등 누구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의 유니노니는 ‘신이 내린 열매’로 알려진 노니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알로에베라겔 등이 함유되어 있다. 2000여 년 전부터 애용된 노니는 잎, 줄기, 꽃, 열매, 씨 등 모든 부분이 민간요법에 사용되어 왔다. 노니에는 건강에 유익한 안트라키논, 세로토닌, 프로제로닌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장내 균에 의해 발효된다. 발효의 결과로 생성된 단쇄지방산은 장내균의 에너지원이 된다.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유니노니는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의 건강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다.

빌드 업 패키지는 소진 시까지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 및 콜센터, 각 지역 DSC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