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자에게도 안정적 수익이 돌아가는 곳” (2020-11-26 18:39)

큐탑바이오(주) 송국주 대표이사

▷ 큐탑바이오 송국주 대표

한진해운의 창설 멤버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일찍이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90년대에 업계와 인연이 시작되어 글로벌 회사의 한국 지사장을 맡으며 유능한 경영자로 인정받아 온 송국주 대표. 그가 지난 11월 12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큐탑바이오(주)의 수장으로 새 출발을 알렸다.


Q. 어떤 계기로 큐탑바이오를 설립하게 됐나?
전 회사와 불미스러운 일로 회사를 떠난 이후 사업자들의 요청과 권유로 다시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 처음 사업자들의 권유가 있었을 당시 다른 글로벌 회사들의 한국 지사장직에 대한 제안이 있었다. 이들 회사의 제안을 고심하고 있을 때 코로나19가 발생하게 됐고, 이로 인해 이들 기업의 국내 진출이 무산됐다. 국내 회사의 인수도 고려했지만 인수 대상 기업이 재무상태가 좋지 않아 새롭게 설립하게 된 것이다.


Q. 코로나19로 인해 여전히 경기침체가 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위기 속에 기회’라고 이번에 오히려 비대면으로 해서 소규모로 각 지역에 거점을 두고 사업을 하면 커버가 될 수 있다고 본다. 이에 서울 본사도 일부러 큰 규모의 사업장으로 준비하지 않았다. 지역 거점에서 회원들이 모이고 전국으로 확산해 나가려 한다. 앞으로 비대면 마케팅이 중요해진 만큼 동영상 등 다양한 사업에 필요한 도구를 제작해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Q. 큐탑바이오의 주력 제품은 무엇인가?
이전부터 알고 지냈던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신현종 박사가 외국 학자와 연구로 개발한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이 큐탑바이오를 설립하게 한 원동력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현재 외국에서 개발되어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틴, 항노화 영양제 큐탑 알파, 면역증진 영양제 큐탑 베타 등 총 3종으로 이들 제품이 메인 제품이다. 프로틴은 필수 아미노산 9종과 함께 면역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고, 스위스 알프스 소금을 첨가해 필수 미네랄이 보충됐다. GMO프리로 유전자 조작원료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특히 맛이 일품으로 기존 제품과 완전 차별화됐다. 큐탑 알파는 뉴트리션과 바이탈리티를 복합한 항노화 영양제로 49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분말 형태로 물에 타서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큐탑 베타는 최신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하여 면역증진에 유효한 모든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신개념 면역증진 영양제이다.

이외에 백수정으로 로스팅하고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콜드브루 커피(데이 커피), 데이 커피에 생약 물질이 더해진 나이트 커피가 있다. 액상으로 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물을 더해 음용하면 된다. 또, 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로탑도 커피와 함께 먼저 선을 보였다.


Q. 보상플랜은 어떤 것을 적용했나?
기본 바이너리이다. 하지만 내려주는 매칭이 있는 바이너리 방식이다. 모든 회원이 수익이 될 수 있게 보상플랜을 준비했다.


Q. 큐탑바이오를 찾는 사업자를 위한 메시지가 있다면?

우리 다단계판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지만, 불행하게도 어렵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 기존 대부분 회사의 마케팅은 상위 판매원에게 집중되어 있다. 하지만 큐탑바이오의 마케팅은 새롭게 시작한 사업자 또는 하위 사업자들이 어느 정도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도록 고안했다. 또,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사는 우리는 어느 때보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이에 큐탑바이오의 제품은 면역에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 큐탑바이오의 제품이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청신호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