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유럽에서 200% 이상 성장

  • (2021-01-08 11:07)


애릭스가 지난해 유럽 시장에서 전년 대비 209% 성장한 1억 4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장으로 지난해 애릭스의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3,000만 달러 상승한 2억 5,000만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됐다.

애릭스는 지난해 몇 주 동안 유럽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Lucim’의 출시와 ‘퓨리티 멀티 이펙트 에어 클리너’의 재출시가 유럽 시장의 성장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사업자들의 소셜미디어 참여율도 300% 증가했다.

유럽·아프리카·중동 지역 수출 담당 카메론 보트 사장은 “많은 부분을 얘기할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 뉴에이지 애릭스 멤버 구성원 한 명 한 명에게 감사를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든 한 해를 경험했지만 인내하고 훌륭하게 버텨내고, 솔직하고 열린 자세로 우리의 전략에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 나는 이 산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현장에서나 기업 팀에서 만난 적이 없다. 그 열정이 이 위대한 성공의 원동력이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좋아하고, 이제 막 시작했으며, 곧 멈출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월 4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