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에이지, 사회공헌활동 ‘글로벌 서비스 데이’ 진행 (2021-01-15 10:42)

1만 2,000명 이상 전 세계 회원 동참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1만 2,000명 이상의 전 세계 뉴에지 직원과 사업자들이 회사의 연례 사회공헌활동인 ‘글로벌 서비스 데이’에 참여했다.

미국에서는 직원과 사업자들이 적십자 헌혈 운동에 참여했으며, 지역 푸드 뱅크인 Tabitha’s Way North Pantry에 음식을 기부했다.

캐나다에서는 밴쿠버 어린이 병원의 환아들에게 장난감을 전달했으며, 멕시코에서는 ‘Hogar las Nieves AC’에서 생활하는 7명의 수녀들과 26명의 어린이들에게 장난감, 옷, 담요 등을 전달했다.

호주는 생활비와 생필품 구매가 어려운 사람들을 지원하는 ‘Lighthouse Care’라는 지역 자선단체에 음식을 363상자에 담아 기부했고, 일본에서는 아오야마 공원을 청소했다. 유럽에서는 애릭스 제품과 몇 가지 선물을 담은 케어 패키지를 코로나19로 큰 영향을 받은 노인들에게 직접 전했다. 중국/홍콩 사업자들은 ‘Rice Warrior’ 이벤트를 진행해 쌀을 작은 봉지에 포장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으며, 대만은 장애아들과 함께 쿠키를 만드는 경험을 나누었다. 한국의 사업자들은 노숙자 음식 지원 센터인 안나의 집을 방문해 도시락 만드는 것을 지원했으며, 환경보호를 위해 지역 주변 청소 활동을 펼쳤다.

회사 관계자는 “재정적인 기부 또는 그들의 지역 사회를 개선하기 위해 기여한 각 개개인의 소중한 시간 덕분에 우리는 수천 명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었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월 1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