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명절선물세트 판매 (2021-01-22 09:41)

맞춤형 상품 구성, 최대 50% 할인


(주)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병진)는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2021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1월 18일 밝혔다.

기획전 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생활용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제수용품 등 명절 맞춤형 상품을 구성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레딧 라이프는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프레딧 만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로 ▲까띠에 핸드&립 ▲아일랜드 1950 치약 ▲산테 샴푸 ▲레드루트 세탁세제 ▲에코두 홈케어 세제 ▲에콜린 스킨케어 ▲코알라에코 주방세정제 ▲갸마르드 베이비 세트 총 8종이다.

홍삼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있다. ‘잇츠온 펫츠’ 브랜드 수제간식과 스낵볼 등 총 7종을 스낵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기획전은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프레시 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연휴 전날까지 전달한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인증받은 생활용품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