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지속가능성 공약에 대한 진전 보고 (2021-01-22 09:59)

지난해 종이 16.5톤 플라스틱 21톤 절약


뉴스킨은 지난 2019년 설정한 상위 20개 제품의 환경 영향 점수를 평가, 채점 및 개선한다는 목표를 지난 1월 19일(현지 시간) 완료했다고 밝혔다.

뉴스킨은 이러한 개선 활동을 통해 지난해 최소 16.5톤의 종이와 21톤의 플라스틱을 절약한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2023년 말까지 환경 영향 점수 향상을 위해 전 제품을 평가하고, 2030년까지 모든 포장을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재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교체 및 감축한다는 기존 지속가능성 약속을 모두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생산된 플라스틱 중 9%만이 재활용됐으나, 뉴스킨은 탄소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제 몫을 다하고 있다. 제품에 변화가 생기면서 포장 뒷면에는 포장의 축소, 포장재의 지속가능한 소싱, 탄소발자국 감소 등 변화가 일어났음을 나타내는 회사의 지속가능성 로고가 표시됐다.

리치 우드 뉴스킨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영업 리더와 고객의 의견을 듣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기대를 파악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했다”며 “지속가능성 전략을 개발하는 과정에 그들을 포함시키고, 그들이 미래에 무엇을 보고자 하는지에 대한 협력을 통해 우리의 전략이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PR Newswire 1월 19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