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스킨케어 라인 루씸(LUCIM™)

<보그 이탈리아>에 필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소개

  • (2021-02-05 10:12)


​뉴에이지의 애릭스는 스킨케어 라인인 루씸(LUCIM™)이 <보그 이탈리아>의 웹사이트 기사에 소개됐다고 전했다.

해당 기사는 2021년 뷰티 트렌드와 소장해야 하는 필수 스킨케어 브랜드 20가지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기사에 따르면 루씸 브랜드의 스킨세리티는 간편하게 얼굴에 롤링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밤사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얼굴, 손, 목, 가슴 등 도포한 부위의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제공하고, 다수의 임상실험을 통해 긍정적인 결과가 입증됐다. 보그 이탈리아는 루씸이 ‘친환경적’ 그리고 ‘과학과 자연의 완벽한 조합’이라는 특징을 가진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참 베날랄(Icham Benallal) 유럽·아프리카·중동·중앙아시아 지역 책임자는 “독특한 스킨케어 라인인 루씸을 개발하는 데 힘을 모아준 모든 분들 덕분에 놀라운 성과를 거두게 됐다. 현재 루씸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이 정말 놀랍다”라고 전했다.

애릭스 관계자는 “루씸은 사업자들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현대 뷰티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는 독특한 스킨케어 라인”이라며 “이 라인의 효과는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그리고 루씸 제품은 모두 안전하고, 글루텐 프리, non-GMO, 동물실험이 없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애릭스코리아 1월 2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