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헬스&뷰티, 한국 영업 본격 시동 (2021-02-18)

아·태지역 최초 공식 제품 론칭 발표


35년 정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코리아(유)(LR Health & Beauty Korea, 지사장 최범진, 이하 LR)가 오는 3월 아시아·태평양지역 최초로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시작과 동시에 제품 12종을 공식 출시한다.

독일 현지에서 자체 생산된 건강기능식품 4종, 뷰티제품 8종으로 구성된 LR을 대표하는 ‘알로에’ 제품 라인을 시작으로 점차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알로에’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최고의 면역관리 성분으로 ‘기적의 식물’이라 불리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자연성분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LR의 ‘알로에’ 제품은 높은 알로에 함량과 순도를 자랑한다. 국제 알로에 과학 심의 위원회(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 IASC)에서 재배부터 완제품까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순도를 인증받은 최상급 알로에만 선별해 사용하고 있으며, ‘Made in Germany’가 보증하는 완전무결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간 1만 2,000톤 규모의 알로에를 수급할 정도로 유럽 내에서 그 인기가 대단하다.

특히, LR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라이프탁(LIFETAKT) 제품은 알로에 겔(필렛)과 껍질 사이 쓴맛을 내는 알로인 성분을 제거한 ‘알로인 프리(Aloin-free)’로 독자적인 성분 배합 비율로 구현해 낸 탁월한 맛과 영양의 조화가 특징이다. 덕분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면역관리에 제격인 제품이다. 대표제품으로는 하루 3번 마시는 것만으로도 몸속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 겔 ‘허니 테이스트’와 ‘레몬 앤 진저 테이스트’ 2종이 있다.

이에 LR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현역 시절의 피지컬을 유지하며, 대중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차범근 전 축구감독을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팬들 사이에서 독일 프로축구의 레전드로 회자되며, ‘독일’이라는 공통분모를 지닌 차범근 홍보대사와 함께 ‘하루 3번 알로에 습관’으로 실천하는 ‘온 가족 면역강화 캠페인’을 통해 자사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3월 ▲알로에 베라 겔 허니 테이스트 ▲알로에 베라 겔 레몬 앤 진저 테이스트 ▲비타민C 플러스 캡슐 ▲씨스투스 인카누스 티 ▲알로에 베라 스킨 엑스퍼트 스프레이 ▲알로에 베라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티드 겔 ▲알로에 베라 프로텍팅 프로폴리스 크림 ▲알로에 베라 멀티 액티브 데이 크림 ▲알로에 베라 카밍 나이트 크림 ▲알로에 베라 버블 마스크 ▲핸드 겔 ▲알로에 베라 스페셜 박스를 포함한 총 12종 제품들의 공식적인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엘알헬스앤뷰티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