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그루밍족이 선택한 피부관리법 ‘올인원케어’ (2021-02-18)

산뜻한 수분 영양의 안티에이징 ‘R2 옴므 리프레쉬 올인원’


화장하거나, 꾸미는 남성을 이상한 시선으로 보던 과거와 달리 이제 남성들도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이처럼 외모 관리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인 투자를 하는 남자들을 지칭하는 ‘그루밍(grooming)족’은 이미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외모가 곧 경쟁력이고 사람을 판단하는 하나의 기준이 되면서 남성들도 스스로 가꿔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바야흐로 남성이 화장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이제 남성들이 외모를 가꾸는 일은 개성을 넘어 사회적인 기본 매너로 여겨진다.

실제로 지난 1월 취업 포털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세 이상 성인남녀 2,903명을 대상으로 ‘그루밍족 현황과 인식’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결과, 20~30대 남성 5명 중 2명이 자신을 그루밍족으로 인식하고 있었다. 20대 남성의 43.3%, 30대 남성의 42%가 자신을 그루밍족이라 답했다.

이런 흐름은 성장하는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에서 잘 나타난다. 2011년 8,784억 원이던 국내 남성화장품 규모는 2018년 1조 2,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지난해는 1조 4,000억 원 규모를 기록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처럼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군은 바로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다. 올인원 제품은 스킨‧로션‧에센스 등의 성분을 하나에 담은 일체형 상품을 말한다. 피부관리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대다수 남성은 피부 관리법에 익숙하지 않다. 여기에 간단한 것을 좋아하는 남성 특유의 습성으로 인해, 스킨과 로션이 별도로 구성된 세트보다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선호 현상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오는 3월 신제품 안티에이징 남성 올인원 케어 ‘R2 옴므 리프레쉬 올인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에스-리젠코어™’로 최상의 안티에이징 케어
남성화장품의 경우 종류별로 갖춘 채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단 하나의 제품이라도 꾸준히 자주 발라주는 것이 피부 건강에는 훨씬 도움이 된다.

‘R2 옴므 리프레쉬 올인원’은 외부자극과 피로에 의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주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상쾌한 수분감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젤 타입의 제형인 ‘R2 옴므 리프레쉬 올인원’은 한층 강화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 영양을 촘촘하게 채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케어 해주는 미백‧주름 개선의 올인원 기능성 제품이다.

주요성분인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에스-리젠코어™(S-Regen­core™)’는 혁신적 기술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카카두플럼 추출물’은 호주의 자생 식물로 지구상에서 비타민C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고, 호주 원주민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지닌 약용 및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필드만의 특허 조성물로 효소처리된 카카두플럼은 항산화, 항염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최상의 안티에이징을 제공한다.

‘에스-리젠코어™’는 21세기 최신 비타민E인 토코트라이에놀과 4가지 펩타이드를 결합한 에이필드만의 항노화 복합소재이다. 토코트라이에놀은 천연 유래 토코페롤보다 40~60배 이상 항산화 효과가 높으며, 콜라겐 재생효과까지 겸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R2 옴므 리프레쉬 올인원은 하이드로 트렌스 젤 기술을 적용하여 실키한 보습 베일 형성으로 피부 수분의 손실을 방지하고 실키 오일과 환상의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날씨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부드럽게 밀착돼 외부 자극과 피로에 의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