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2021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인셀덤 기능성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수상

  • (2021-03-05 09:34)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인셀덤이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인셀덤은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연성분과 탄탄한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와 ‘액티브 크림’은 인셀덤 단독 성분인 꽃송이버섯추출물을 비롯해 펩타이드, 이데베논 등 유효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출시 2년 만에 1,000만 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인셀덤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 진행을 완료했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 등록 및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 지난해 네이버 데이터랩 화장품세트 인기검색어 1위(2020년 1월 1일∼12월 31일, 전 연령 PC모바일 기준)에 오르기도 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이며 국가 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만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가”며 “앞으로도 제품력에 만전을 기하고 유통과정에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