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2020년 암웨이 매출 85억 달러 (2021-03-05 09:48)
암웨이가 지난해 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서도 전년 대비 2% 성장한 8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암웨이는 10대 시장 중 8개 시장에서 성장이 이어졌으며, 미국에서만 전년 대비 10% 성장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암웨이 전체 매출 중 50%를 영양 제품이 차지했다. 암웨이 관계자는 “영양은 항상 우리 사업의 중요한 부분이었다. 앞으로도 우리는 발전하는 사회의 건강과 웰니스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영양학, 혁신, 제조 부분에 대한 투자를 늘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비즈니스포홈 3월 2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