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글램하이브 온라인 콘퍼런스 후원 (2021-03-05 09:50)

혁신 리더들의 패션, 뷰티, 기업가 정신 공유


메리케이와 메리케이 스튜디오가 후원하는 ‘글램하이브 겨울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Glamhive Digital Winter Style and Beauty Summit)’이 지난 2월 27일 개최됐다.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에는 크리스틴 벨(Kristen Bell)의 스타일리스트부터 10억 달러 규모의 창업자로 변신한 여성 창업 투자자 신디 에커트(Cindy Eckert)에 이르기까지 패션 및 뷰티 업계 선두 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패션, 뷰티, 기업가 정신 등을 논의했다.

셀럽 스타일리스트인 니콜 차베스는 “이 어려운 시기에 글램하이브의 스타일 뷰티 서밋에 함께 하게 돼 기뻤다”며 “이 서밋은 창의적 재능의 세계에 결여된 공동체 의식을 불러일으켰고 같은 길을 걷는 다른 아티스트와 연결될 놀라운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차베스는 오늘날 가장 인기 높은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힌다. 그의 고객에는 크리스틴 벨(Kristen Bell), 레이첼 빌슨(Rachel Bilson),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엘리 밤버(Ellie Bamber),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캐서린 제타 존스(Catherine Zeta-Jones) 등 톱스타가 대거 포함돼 있다. 또한 W, 인스타일(InStyle), 하퍼스 바자(Harper’s Ba­zzar) 등 다수 잡지에 그의 스타일링이 소개된 바 있다.

글램하이브를 설립한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최고경영자(CEO)는 “글램하이브의 비전은 누구나 어디서든 개인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글램하이브의 디지털 행사는 그러한 비전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어려운 가운데서도 스타일 서밋을 디지털로 전환해 누구나 어디서든 업계 최고 고수를 만나고 배움을 얻을 기회를 누릴 수 있게 한 것은 한 줄기 빛과 같았다”고 평했다.

글램하이브는 할리우드와 인스타그램(Instagam)에서 직접 채용한 전문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다. 글램하이브는 스타일리스트가 100%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허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뉴스와이어 2월 2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