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칸나웨이 퓨어골드, 안티 도핑 인증받아 (2021-03-05 09:51)

세계반도핑기구 금지목록에 등재되지 않을 것


메디컬 마리화나의 자회사인 직접판매기업 칸나웨이는 자사 CBD 제품인 퓨어골드가 미국의 안티 도핑 에이전시인 BSCG(Bleased Substance Control Group)로 부터 안티 도핑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제3자 인증으로 퓨어골드는 제품 품질 규격을 충족하고, 건강상의 우려나 프로 스포츠 선수의 약물 검사 시 약물이나 약제에 오염되지 않았음을 입증하게 됐다.

스튜어트 티투스(Stuart Titus) 메디컬 마리화나 대표는 “우리는 CBD산업의 선구자로서 모든 제품에 대해 각종 테스트를 실시해 고객에게 이러한 결과를 제공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라며 “이번 인증은 운동선수와 일반 소비자들 모두에게 약물 테스트의 두려움 없이 퓨어골드를 즐길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퓨어골드는 철저한 독성학 검토, 성분 평가, 우수 제조 관행, 품질 관리 프로세스 검토, 지속적인 무작위 제품 테스트 등 BSCG의 엄격한 약물 테스트 요건을 충족했다. 이로 인해 퓨어골드는 세계반도핑기구의 금지목록에 등재되지 않는다.

칸나웨이 대표는 “고객에게 가장 큰 가치는 신뢰이기 때문에 제품의 최고 품질, 안전, 일관성, 정확한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함으로써 안전하게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우리는 제품을 테스트하고 인증하기 위해 주어진 모든 기회를 이용했으며, 소비자들이 이를 제품에 대한 우리의 헌신으로 여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2월 2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