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QNET, 버추얼 컨벤션에 35만 명 참여 (2021-03-25 17:55)
몰입적이고 즐거운 경험 제공하도록 설계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직접판매기업 QNET이 대표적인 연례행사인 컨벤션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QNET은 2년마다 한 번씩 대규모 컨벤션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말레이시아 페낭섬에서 개최하기로 예정되어있던 컨벤션은 코로나19로 무산됐다. 대신 올해 온라인으로 3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50여 개국에서 약 35만 명이 참여했다.
‘Renew, Revive, Reborn’을 주제로 한 이번 컨벤션은 QNET의 임직원, 사업자, 고객을 하나로 묶어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꿈을 이루겠다는 단 하나의 목표로 기획됐다. 컨벤션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행사와 필적할 만큼 몰입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행사 시작에 앞서 공식 컨벤션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부스를 자유롭게 찾아보고, QNET의 라이프스타일, 웰니스 등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가상공간이 마련됐다.
QNET은 3일간 행사에서 리더십 교육, 업계 정보 세션, 제품 교육, 신제품 출시 및 QNET의 역사, 파트너십 및 후원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비즈니스포홈 3월 19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