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JHT COS, 중동 최대 유통그룹과 제휴 (2021-04-02)


제이에이치티코스(JHT COS, 대표 이재정)는 200개 쇼핑몰을 운영하는 중동 최대 유통그룹인 룰루그룹인터내셔날(LuLu Group International)의 룰루 하이퍼마켓(LuLu Hypermarket)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이치티코스는 지난해 6월 ‘화장품 및 향수’ 제품에 대해 국내기업 최초로 룰루그룹과 공식 벤더 계약을 체결했다. 2021년 1월 1차로 ▲미창조(대표 유상준) ▲키포스(대표 오성수) ▲위노바(대표 고연우) ▲미래바이오팜(대표 윤호경)의 아름빛(Arumvit) ▲리안 후르츠바스켓(Riahn fruits Basket)의 스킨케어, 바디케어 화장품을 100만 달러 상당 수출하여, 아랍 6개국(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의 룰루 하이퍼마켓에 입점 완료했다. 또,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러시안 차가(Russian Chaga) 화장품의 2차분 수출을 준비 중이다.

제이에이치티코스는 제이에이치티(JHT, 대표 이재정)와 드림프리덤(대표 남시범)이 출자해 지난 2006년 설립된 해외수출화장품 전문 ODM 및 해외 대형 유통그룹의 한국 벤더기업으로 태국(JHT JV Thailand), 미국(JHT COS USA), 일본 (JHT COS Japan)에 해외 지사를 두고 있다. 미얀마에 ‘RINCARE’ 화장품 수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 15개국의 대형 유통그룹 등과 벤더 또는 제휴 관계에 있다.

특히, 2019년부터 러시아의 ‘Russian Wealth(대표 Ivan Volskiy)’와 파트너십을 맺고 러시아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러시아로부터의 대규모 투자유치가 마무리 중이다.

한편, 제이에이치티코스 수출 담당 김경준 이사는 “중동을 비롯해 러시아 시장의 화장품 수출에 대한 성과가 큰 만큼 이들 지역에 진출을 원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회사가 있다면 언제든 연락을 달라”며 “좋은 기술을 가진 국내 화장품의 해외 판로 개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02-2049-0451로 안내받으면 된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