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 론칭 (2021-04-02)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11종의 다양한 라인업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배수정)는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월 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론칭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가 사랑하는 여행과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감각적인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매 시즌 뉴욕, 파리, 방콕 및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콘셉트로 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올해는 열정과 낭만의 도시인 LA가 선정됐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은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11종의 다양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마스크 착용으로 변화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색조 제품뿐만 아니라 바디 바, 퍼퓸 펜슬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로베르타 제타(Roberta Zeta)와의 협업을 통해 자유롭고 매력적인 LA의 매력을 담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전 제품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쳤다.

제품 실용성도 고려했다. 은은한 골드 펄의 ‘퍼시픽 프루프 아이섀도우 크림’은 강력한 유지력을 자랑하며, ‘라이츠 카메라 페이스 스틱’은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간편한 터치만으로 화사한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청량한 향의 ‘퍼퓸 펜슬’은 스틱 형태의 고체 향수로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2종으로 출시되는 바디 바 제품은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바디 클렌징이 가능한 ‘퍼시픽 선 셋 바디 바’와 미세하게 분쇄된 코코넛 껍질을 함유해 부드러운 각질 케어 효과가 있는 ‘퍼시픽 웨이브 폴리싱 바디 바’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품질만큼이나 제품에 담긴 스토리나 가치 또한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작용한다”며,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과 함께 일상에서도 마치 여행을 떠나온 것처럼 LA의 예술과 사랑이 담긴 특별한 감성을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