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 진행 (2021-04-06 09:26)

선라이트 제품‧패키지 구매 시 아이스 트레이, 사은품 증정 등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봄철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6일 밝혔다.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는 뉴스킨의 선케어 라인 ‘선라이트’ 제품 및 패키지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선라이트 제품을 7만 원 이상 결제 시 ‘선라이트 아이스 트레이’를 제공한다. 이는 선라이트 영문자(SUNRIGHT)와 태양 모양의 얼음 틀로 활용 시 누구나 특별한 홈카페를 경험할 수 있다.

사은품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2종도 판매된다.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선라이트 안심 선케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오렌지 젤리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순하게 작용해 피부 진정을 돕고, 시원한 텍스처가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데일리 페이스 SPF50+ PA++++’ 50mL와 100mL로 구성된 ‘선라이트 넉넉 선케어 패키지’ 구매 시에는 젤 제형의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6+2’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얼굴 전용 자외선 차단제 ‘데일리 페이스 SPF50+ PA++++’는 풍선덩굴, 해바라기 씨드 오일, 블루 위드 씨드 오일 등 3가지 성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디펜실'(Defensil)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뉴스킨몰(PC, 모바일)에서 한정수량으로 실시된다. 단, ‘선라이트 넉넉 선케어 패키지’는 오는 4월 13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유독 높은 봄철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올바르게 사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뉴스킨의 대표 선케어 라인과 특별한 사은품을 모두 받아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 봄에도 고객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