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2021 중남미 피부과학회 참여

점진적 레티노이드화 연구 결과 발표

  • (2021-05-06 17:15)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중남미 과학 학술대회인 ‘2021 중남미 피부과학회(이하 RADLA)’에서 첨단 스킨케어 발전을 위한 오랜 노력에 다시 박차를 가했다.

지난 4월 15~18일 열린 온라인 학회는 전 세계 피부과 전문가에게 기술 발전과 최신 과학 발전에 대한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했다.

라이브 세션과 주문형 세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피부과 커뮤니티의 연구원, 학자, 과학자를 한데 모았다. 과학 포스터와 세션을 통해 최신 피부과학 연구와 분석 결과가 발표됐다. 메리케이는 고농축 순수 레티놀에 대한 내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레티놀의 주요 피부 효능을 제공하는 점진적 레티노이드화(retinization process)를 주제로 한 연구를 공유했다. 점진적 레티노이드화는 12주에 걸친 안전성 및 임상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는 “레티놀은 최고의 피부 관리 성분”이라며 “전 세계에서 레티놀을 함유한 미용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고농축 레티놀 제품은 일반적으로 피부가 레티놀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피부 자극, 따끔거림, 벗겨짐 현상이 나타난다”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과 중국에서 수행된 안전 및 임상 연구를 통해 점진적 레티노이드화가 레티놀 내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레티놀이 가진 피부 효능을 그대로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어 “권위 있는 학술행사 RADLA에서 세계 최고의 스킨케이 전문가와 더불어 연구 결과를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RADLA는 1972년 중남미에서 피부과학의 중요성과 의료 사회적 책임이 커짐에 따라 설립됐다. 연례 콘퍼런스에서는 전 세계 최고의 스킨케어 전문가가 모여 다양한 피부과 분야의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과학적 연구 결과를 공유한다.

<뉴스와이어 4월 3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