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피부연구학회 연구기금 지원

학술대회에서 획기적 레티놀 연구 결과 발표

  • (2021-05-13 17:45)


메리케이가 최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피부연구학회(SID) 연례 학술대회(2021 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Annual Meeting)’를 후원하고 학회의 온라인 회의 플랫폼에 연구기금을 지원함으로써 미용 및 과학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 노력을 재확인했다.

메리케이는 학회에서 TRPV1 수용체를 이용해 레티놀 관련 자극을 줄이는 식물 추출물에 대한 획기적인 피부 건강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피부 건강 및 피부 질환에 대한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처음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메리케이는 피부 건강이나 질환에 대한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연구 4건에 각각 2만 5,000달러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연구자는 2021년 8월 31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기금 수여자는 2022년 SID 연례 학술대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메리케이는 이 연구기금을 통해 연구자가 피부 과학 분야에서 새로운 관점과 중재 전략을 구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한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메리케이는 새로운 발견과 혁신에서 협력을 통한 노력이 절대적이라고 확신한다”며 “피부연구학회 연례 콘퍼런스와 같은 행사는 이 분야의 미래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전 세계 지성을 한자리에 모으는 장”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메리케이는 이 과학 커뮤니티의 일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연구기금이 피부 연구 분야의 꾸준한 노력을 뒷받침하리라 믿는다”며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메리케이는 최신 연구에서 레티놀과 식물 유래 TRPV1 길항제 및 항염증 식물 추출물의 조합을 이용해 레티놀로 유발된 자극을 완화하는 방법을 탐구했다. 메리케이 연구진은 화장품 조성을 활용해 8주에 걸친 점진적 레티노이드화(retinization)를 시연하는 데 성공했다. 해당 조성을 사용한 피험자는 높은 내약성을 보인 것은 물론 피부과 전문의 평가에서 홍반, 부종, 건조함이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와이어 5월 1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