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암웨이 인도에 50만 달러 기부 (2021-05-13 17:46)

코로나19 구호 활동에 지원


최근 전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코로나19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인도에 암웨이가 50만 달러를 기부했다.

암웨이는 인도 코로나19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모인 주요 기업, 비영리단체 및 협회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암웨이의 기부금은 환풍기 1,000대와 산소농축기 2만 5,000대를 포함한 중요한 의료 물품으로 인도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데이비즈 & 캐롤 밴 댄델 가족재단(David & Carol Van Andel Family Foundation) 역시 25만 달러를 기부했다.

미국 상공회의소의 미·인도 기업 이사회 부의장을 겸하고 있는 밀린드 판트(Milind Pant) 암웨이 대표는 “암웨이 글로벌 가족은 온 마음을 다해 인도를 걱정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 힘든 시기에 인도 전역의 동료들과 친구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여러분의 용기와 결단력에 감사드린다. 함께 이겨내고 더 강하게 나아가자”고 전했다.

암웨이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 내내 인도 전역에 구호활동을 위해 35만 달러를 기부했으며, 일선 근로자들을 위한 손 세정제 1만 2,000개도 지원했다. 또, 냉동기와 백신접종 추진력 강화를 위한 유나이티드 웨이 델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인도에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해 왔다.

<다이렉트셀링뉴스 5월 1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