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즐거운 라온그룹, 행복한 에이필드

  • (2021-06-04 09:43)

라온은 순우리말로 ‘즐거운’이라는 뜻이다. 에이필드의 라온그룹은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즐겁게 해보자는 의미로 2019년에 서효진CDD(크라운 다이아몬드 디렉터) 그룹장이 중심이 되어 결성됐다. 이후 6명의 DD(다이아몬드 디렉터)를 배출하면서 에이필드 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라온그룹 비전과 목표는 “부의 공동체”이다. 이를 위해 동심동덕(同心同德), 소통, 협력, 화합을 기본으로 사람을 중시하는 그룹, 원칙을 지키고 선한 영향력을 키우며 최고를 지향하는 그룹, 끝없이 추구하는 그룹이 되자는 그룹 지침을 세웠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및 시스템을 준비, 2021년에는 더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이필드는 상생과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회원들을 전폭 지원한다. 이에 발맞춰 라온그룹 리더들은 앞장서서 바람을 일으켜 사업의 방향을 바꾸겠다는 각오다. 회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투투텐텐(2-2-10-10)시스템’과 ‘Twenty Back 시스템’을 접목시켜 2021년 에이필드의 상반기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 서효진CDD

서효진CDD: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선입견이 좋지 않다. 이 선입견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하는 관점에서 출발해야 네트워크마케팅 산업 전반에 산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회사의 스펙, 제품력, 보상플랜만으로는 부족하다.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일반 유통이 따라올 수 없는 네트워크마케팅의 가치다. ‘왜 에이필드인가?’라는 물음에 대한 답이기도 하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졌다. 그렇지만 우리 라온그룹은 위기에 굴하지 않고 온라인교육을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 시스템으로 올해에 폭발적인 성장의 기틀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TB다이어트챌린지는 150명의 회원이 참여해 대다수 성과를 거둠으로써 새로운 성공스토리를 쓰고 있고, 다수의 신규회원이 유입됨에 따라 매출 증대로 연결되고 있다. 이 분위기를 살려 라온그룹에서만 약 300억 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각 리더 사업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한 몸처럼 움직이는 조직’을 만들어 가겠다.

▷ 노이록DD

노이록DD:
다단계에 대한 불신이 컸다. 하지만 단 한 번의 사업설명으로 에이필드는 책에서나 봐왔던 이론대로 하는 회사임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행사에 참석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에이필드의 미래를 보았고 도전하여 결과를 만들어냈다. 업계뿐만 아니라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비만으로도 경제적 이익을 볼 수 있는 에이필드를 알리는데 더욱 앞장서겠다. 에이필드는 당연함이 특별함으로 바뀌고 상식이 비전이 되는 회사다. 진실은 알려지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영원히 이어진다. 에이필드 역시 진실 그 자체이기 때문에 영원할 것이다. 

▷ 김완수DD

김완수DD:
대학생 시절 불법다단계를 만났다. 그러나 실패의 연속이었다. 어린 나이에 알게 된 다단계사업으로 인해 내 인생은 내가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뒤틀린 채 흘러갔다. 그로 인해 안티다단계 활동을 하기도 했다. 그러다가 에이필드를 만나 진정한 다단계, 즉 네트워크 사업의 정석을 알게 됐다. 진정성 있는 대표님을 만나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의 표본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5년 제주에서 시작한 사업은 이제 전국으로 확산 돼 제법 큰 조직으로 성장했다. 이 사업의 매력은 혼자서 성공하는 사업이 아니라 파트너를 성공시켜야만 본인이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더 많은 파트너를 성공시키기 위해 쉼 없이 뛸 수 있는 리더가 되는 게 나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다단계판매 업계에서 쓴맛을 본 많은 이들이 다시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는 비즈니스모델로 성장시켜나가는 것이 내 인생의 마지막 숙제라고 생각한다. 그 숙제를 에이필드와 함께 풀어나가겠다. 

▷ 배종DD

배종DD: 우리 가족 15명 중에서 최고 직급자가 7명이나 나왔다. 각각 회사는 다르지만 우리 가족의 혈관에는 네트워크마케팅의 피가 흐르는 것 같다. 20대 초반에 만난 합숙 피라미드를 첫 경험으로 여러 회사를 전전했다. 네트워크마케팅의 이론과 현실은 완전히 달랐다. 결국 회원이 잘하면 회사가 문제고, 회사가 잘하면 회원이 문제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더이상 인생을 낭비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부동산·컨설팅·프랜차이즈 회사를 차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 허송 세월을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 분주하게 살았다.

그러던 중 서효진CDD 스폰서님께 이 정보를 듣고는 어쩌면 다시 나올 수 없는 진정성 있는 회사, 이론대로 하는 최초의 기업이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에이필드 사업을 해오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점점 커진다. 소비자가 자기의 영역을 넓힐 수 있고, 소비에서 시작하여 소득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가진 회사는 많지 않다. 기업의 오너가 에이필드 만큼만 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한국의 1위가 목표가 아니라 전 세계 1위가 목표인 회사를 이끌어가는 라온그룹을 지켜봐 달라. 

▷ 곽희섭DD

곽희섭DD: 과거 다른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에서 8년간 성공을 위해 젊음과 열정을 불태웠다. 하지만 상품과 보상플랜이 이론과 맞지 않아 8년이라는 시간을 허비한 꼴이 되고 말았다. 돈을 벌기는커녕 오히려 있던 돈마저 바닥나면서 경제적으로 나락으로 떨어졌다.  일용직 막노동을 하면서도 이론대로 하는 회사가 어딘가에는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제대로 된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를 찾았다. 그렇게 갈망하던 중 네트워크마케팅의 이론대로 회사를 운영하겠다는 에이필드의 콘셉트에 대해 들었다. 성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사업에 뛰어들게 되었다. 내가 선택한 에이필드가 올바른 선택이라는 것을 파트너 사장님들을 성공시킴으로써 증명할 것이다. 

▷ 시율DD

시율DD: 치킨집을 4년 정도 운영하면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대안을 항상 고민하던 중 우연히 친구로 부터 에이필드에 대한 정보를 들었다. 우리 가족이 모두 에이필드 제품에 만족하는 것을 보고 비즈니스로까지 확대되었다. 나와 내 가족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정직한 기업 에이필드를 만난 것에 감사하며 하루하루 즐겁게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필드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성공할 때까지 할 수 있는 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함께 성장하고, 정상에서 함께 누리는 진정한 성공자, 아름다운 성공자가 되는 것이 목표다. 

▷ 권하서DD

권하서DD: 교육 계통에서 일하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언제까지 이 일을 할 수 있을지 미래에 대해 늘 불안감을 안고 있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직장동료로부터 에이필드 제품을 소개받았다. 제품가격에 깜짝 놀랐고,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러웠다.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경험하고 나니 이 회사는 무조건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네트워크마케팅은 생소했지만, 이 사업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았고, 그래서 몰입하여 진행했다.

에이필드 제품으로 나와 내 가족이 더 건강하고 행복해졌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는 것이 나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혼자서는 작은 일밖에 할 수 없지만 함께한다면 더 큰 일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다이아몬드핀을 가슴에 달면서 느꼈다. 함께하는 모두의 성공을 기원한다. 2025년까지 30명의 다이아몬드 디렉터를 배출하는 것이 목표다. 에이필드 속에서 희망과 행복,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리더가 될 것이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