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헬스&뷰티, 신제품 출시 국내 시장 공략 가속화

  • (2021-06-18 09:50)

36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코리아(유)(LR Health & Beauty Korea, 지사장 최범진, 이하 LR)가 오는 7월 신제품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부터 퍼스널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비즈니스 성장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 시장 성장 속도 낸다 
LR은 지난 3월 아시아·태평양지역 최초로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시작과 동시에 제품 12종을 출시했다. 알로에 명가로 유명한 LR은 국내 진출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바로 ‘알로에’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었기 때문이다. ‘기적의 식물’이라 불리며, 면역력 증진은 물론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자연 성분인 알로에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탁월한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LR의 ‘알로에’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순도를 자랑한다. 국제 알로에 과학 심의 위원회(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 IASC)에서 재배부터 완제품까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순도를 인증받은 알로에만 선별해 사용하고 있으며, ‘Made in Germany’가 보증하는 완전무결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간 1만 2,000톤 규모의 알로에를 수급할 정도로 유럽은 물론 전 세계에서 그 인기가 대단하다.

특히, LR의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의 알로에 베라 드링킹 겔은 알로에 겔(필렛)과 껍질 사이 쓴맛을 내는 알로인 성분을 제거한 ‘알로인 프리(Aloin-free)’와 독자적인 배합 비율 노하우로 구현해 낸 탁월한 맛과 영양의 조화가 특징이다.

20년 이상의 알로에 연구,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 및 기술력으로 국내에서도 점차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LR은 국내 시장을 확대하고 비즈니스 및 성장에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7월 ▲알로에 베라 겔 네틀 & 허니 테이스트 ▲프로 12 캡슐 ▲BG 바이옴 헤어 샴푸 ▲BG 바이옴 페이스 워시 ▲BG 바이옴 페이스 크림 ▲스킨 리플렉션 세럼 등 6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기술 집약한 6종의 건강·뷰티 

▷ (왼쪽부터) 알로에 베라 겔 네틀 & 허니 테이스트, 프로 12 캡슐, BG 바이옴 헤어 샴푸, 페이스 워시 & 페이스 크림, 스킨 리플렉션 세럼

활력 증진 드링킹 겔 - 알로에 베라 겔 네틀 & 허니 테이스트
LR의 시그니처 제품인 알로에 베라 겔의 신제품인 ‘알로에 베라 겔 네틀 & 허니 테이스트’는 알로에 베라 겔 90%와 네틀 잎 추출물이 LR만의 포뮬레이션으로 조합됐다. 달콤했던 기존 제품과 달리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활력 증진 드링킹 겔로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가 1일 섭취량 기준 190%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 프로 12 캡슐
‘프로 12 캡슐’은 검증된 11가지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11가지 균주의 이상적인 배합과 특허 받은 듀얼 마이크로 코팅 캡슐 기술이 적용되어 1캅셀당 살아있는 유산균 12억CFU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듀얼 마이크로 코팅 캡슐 기술은 1차 단백질 코팅, 2차 다당체로 코팅된 것으로 특허받은 유산균 제조방법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화,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두피 케어- BG 바이옴 헤어 샴푸
비듬 완화 및 건강한 두피로 케어해 주는 ‘BG 바이옴 헤어 샴푸’는 MicroSilver BG™ 성분이 두피 보호막의 균형을 맞춰주며 예민하고 건조, 가려운 두피에 진정 및 영양을 공급해 준다. 함유된 옥토피록스는 두피의 비듬 제거로 보호막 균형을 유지해주고, 징크피씨에이는 비듬 제거에 효과적이며, 덱스판테놀은 건조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BG 바이옴 케어- 페이스 워시 & 페이스 크림
‘BG 바이옴 페이스 워시’는 크림 타입의 딥 클렌징 페이스 워시로 마일드하게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 Mi­croSilver BG™ 성분이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고 무너진 피부 보호막의 균형을 맞춰준다.

‘BG 바이옴 페이스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른 흡수력을 가진 페이스 크림으로 피부 보호막을 재건하고 피부 톤을 맑게 해준다. MicroSilver BG™ 성분이 자연스럽게 보호막의 균형을 맞춰주며, 허브 복합체인 Defensil™과 Ac­tivox™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진정시켜 준다. 아침, 저녁 크림 단계에서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 또는 고민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스마트 고농축 에센스- 스킨 리플렉션 세럼
‘스킨 리플렉션 세럼’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로 인한 디지털 에이징에 적극 대응하는 고농축 에센스다. 강한 에너지를 지닌 블루라이트는 활성산소를 유발해 피부 산화를 불러일으키며, 멜라닌 세포를 자극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유해성이 보고된 바 있다. 스킨 리플렉션 세럼은 이러한 블루라이트로 인한 피부 자극과 디지털 에이징 흔적을 완화하고, 함유된 그린 블루 알개 스피루리나와 푸른 연꽃 추출물의 트리플 효과로 피부를 케어 및 보호해 준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3∼4번 펌핑 후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