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레이지 소사이어티&롯데카드, 맞춤구독 이벤트

롤라카드 이용 고객 맞춤구독 3회 무료 체험 가능

  • (2021-08-31 09:46)


쉐이빙 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가 롤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구독 3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30일 밝혔다.

레소와 롯데카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롤라카드로 레소 맞춤구독을 신청하면, 구독 회차별로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대 5만 3,4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포인트는 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맞춤구독 3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신용카드 결제 이력 및 기존 잔여 할부 매출이 없는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롯데카드 타 이벤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레이지 소사이어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카드와 함께 아마존 No.1 5중 날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뛰어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쉐이빙 케어 전문 브랜드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아마존 남성 면도기 카테고리 최고 평점을 받고 전 세계 누적 판매 600억 개를 돌파한 글로벌 Top3 브랜드 BIC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했다. 또한 면도하는 남자들의 피부 케어를 위해 쉐이빙 젤, 토너 등 쉐이빙 풀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