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이보다 더 좋은 한가위 선물은 없다!

  • (2021-09-03 09:21)

민족 고유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인해 명절에 모임 대신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나 화장품, 에센셜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추석 선물 후보로 꼽힌다. 눈에 띄게 떨어진 부모님의 면역력을 챙기고, 아내의 명절 증후군을 덜어낼 수 있는 선물을 지쿱에서 엄선해 보았다.


건강과 면역력 향상을 위한 선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
천연 식물성 MSM의 세계적 브랜드인 캐나다산 디스틸퓨어(DistilPure) MSM을 사용한 제품으로 순도 높은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디스틸퓨어 MSM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식물성 MSM으로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면역부터 뇌 건강까지 한 포에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인지능력 향상,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식품이다. 국내산 6년근 인삼과 참당귀 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해 과도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비롯해 기억력 저하를 우려하는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청소년 등에게 탁월하다.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한 포당 25g으로 구성됐으며, 화학부형제와 합성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았다. 특히 인삼의 사포닌 성분은 지쿱의 모회사인 제너랄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생물 전환 기술 MEBT를 적용한 컴파운드 K 25mg, 컴파운드 Y 5mg을 함유해 장내 미생물에 의한 체내 흡수율을 한층 더 높였다.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
국내산 참당귀추출분말의 유효 성분인 ‘데커신(Decur­sin)’을 주원료로 활용한 제품이다. 데커신은 쿠마린 계통인 데커시놀 안젤레이트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과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원료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과도한 업무로 두뇌 사용이 많은 직장인들과 노화로 인한 기억력 감퇴와 인지 건강을 우려하는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또한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성분이 함유된 지쿱의 씨케이 밸런스와 함께 섭취 시 더욱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젊고 활기찬 건강 유지를 위한 선물

식약처 허가, 프리미엄 의료기기 ‘지쿱 건강 온열 매트’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2등급 개인용 조합자극기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온열요법’과 ‘전위요법’을 사용해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온열로 활발한 신진대사 유도와 함께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온열’ 기능과 인체에 전압을 흘려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는 ‘전위’ 기능으로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고령의 소비자들도 조절기를 통해서 쉽게 이용시간 설정과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싱글과 퀸 두 사이즈로 선택해 구매 가능하며, 원단에 특허받은 나노세라 세라믹 볼에 함유된 미네랄에 나노실버 항균처리로 피부건강과 탈취 기능에 탁월하다. 이외에도 천연 소재인 황토, 맥반석, 이온을 적용해 습도조절과 건강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수면 개선 웨어러블 기기 ‘지쿱 단잠’
작고 가벼운 수면 개선 웨어러블 기기다. 3차에 걸친 임상 연구로 효과에 대한 유효성을 검증을 받은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비접촉 생체전자공학기술’로 건강 회복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의 기술을 사용했으며 항상성 자기조절을 통해 체내 균형 회복을 돕는다.

또한 전용 목걸이 줄을 이용해 착용하거나 제품 뒷면의 클립을 옷깃에 연결해 비접촉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정 모드’와 ‘집중 모드’ 총 2가지 모드로 ‘안정 모드’는 스트레스 등으로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의 수면 유도에 적합하며, ‘집중 모드’는 학업 등 집중이 필요한 사람들의 집중력 향상에 제격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선물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지쿱의 자체 연구소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및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아이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세더마의 특허 성분인 CITYSTEM™과 유기농 인증을 거친 풀빅산, 병풀잎수를 함유해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쉼과 힐링을 ‘바니아 아로마 컬러테라피’
케어셀라 바니아 아로마 오일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전문가들과 함께 품질력 있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공급을 위해 인도 현지 자연치유요법인 아유르베다의 아로마 테라피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또한 일상생활에 지쳐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아로마를 통해 쉼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바니아 오일 라인의 ‘컬러테라피 오일 7종’은 7개의 컬러에 에센셜 오일을 접목시킨 것으로 피부에 도포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는데 탁월하다. ‘에센셜 오일 15종’은 기존 5ml용량에서 10ml로 용량을 늘리고 오렌지, 로즈제라늄, 시나몬 등 5종을 추가하여 최근 재출시한 제품이다.

이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 램프, 목욕하는 물 등에 소량 사용만으로도 아로마 오일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실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