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접판매공제조합, 제8대 정승 이사장 공식 취임

“산업의 새로운 도약과 지속성장 위한 발판 마련”

  • (2021-09-03 13:10)

▷ 직접판매공제조합 정승 신임 이사장이 9월 3일 취임식을 갖고 조합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직접판매공제조합)
 

직접판매공제조합 정승 신임 이사장이 9월 3일 취임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했다.

식약처장과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을 역임한 정승 이사장은 오랜 공직 생활과 경영자로서의 경륜이 높이 평가되어 8월 임시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이날 취임식에서 정 이사장은 “디지털 대전환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유통산업의 변화가 가속화 되고 있는 시점에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최근 정체되고 있는 직접판매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재도약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담대하고 새로운 여정에 조합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의 자세로 함께 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특히 직접판매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회원사, 판매원, 양 조합 등 업계 전체 구성원의 화합이 필수라며, “정부, 언론, 유관기관 등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조합 이사장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과거 식약청에서 식약처로 격상됐던 시작을 함께했듯 향후 직접판매산업의 새로운 도약과 혁신적인 성장의 시작을 여는 이사장으로 기억되길 원한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조합의 기존 업무와 역할은 고도화하되 업계 성장을 위한 창의적인 사고와 과감한 실행으로 혁신에도 강한 양손잡이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이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확고한 주인정신과 도전정신으로 끊임없이 공부하고 고민하면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정승 이사장은 전남 완도 출생으로 전남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행정고시 제23회로 공직에 입문, 농림축산식품부, 국무총리실 등에 재직하면서 농업구조정책국 국장, 농촌정책국 국장, 농림축산식품부 제2차관 등을 거쳤으며, 농림수산기술기획평가원장,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 제8대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을 역임했다.

▷ 직접판매공제조합 정승 이사장 프로필(자료제공: 직접판매공제조합)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