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신제품 프리미엄 수건 ‘집에수건’ (2021-09-14)

“매일 호텔 수건 사용하는 느낌, 무형광 인증으로 안전성 검증”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의 통합 쇼핑몰 ‘지페스타’에서 프리미엄 수건 ‘집에수건’을 출시했다.

‘집에수건’은 지페스타에서 출시하는 3번째 PB상품으로 세계 최고 원단 회사인 ‘렌징사’의 원단과 사용감이 부드럽고 광택감이 뛰어난 ‘코마사’ 원단의 장점만을 조합해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매일매일 호텔 수건을 사용하는 듯한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한국의류연구실험원에서 ‘무형광 인증’ 획득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40cmX90cm의 넉넉한 크기와 높은 흡수력과 깔끔한 물기 제거가 특징인 제품이다.

‘집에수건’은 아이보리, 핑크, 베이지, 다크베이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10매 단위로 지쿱과 통합 쇼핑몰 지페스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페스타 김민재 본부장은 “호텔에서 사용되는 고급 품질의 수건을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력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또한 고급 콘셉트로 제작했다”며 “‘집에수건’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건들과 비교해 가격 및 제품력이 우수해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페스타는 글로벌 공정 유통 플랫폼 지쿱과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가 공동 기획·제작한 공유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해 자체 브랜드 ‘집에스타’를 론칭했으며 지금까지 ‘집에 물티슈’, ‘집에티슈’ 등을 출시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