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드림걸즈 선물상자’ 후원 (2021-09-14)

대한적십자사 전국 15개도 지사 통해 생리대, 위생 팬티 세트, 방역 물품 등 전달

▷ (우측부터)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박석범 상임위원,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9월 13일 대한적십자사에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드림걸즈 선물상자’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후원식에는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박석범 상임위원,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걸즈 선물상자 6,200세트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됐다.

해당 선물상자 세트는 ▲디어네이처 유기농 순면 생리대 ▲이코스피어 KF94 마스크 및 비말차단 마스크 ▲에포크 하트리프 핸드 세니타이저 겔 ▲위생 팬티 세트 ▲소•대형 파우치로 구성됐다.

이번에 전달된 드림걸즈 선물상자는 대한적십자사의 전국 15개도 단위 지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위생용품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2017년부터 꾸준히 포스 포 굿 후원회와 함께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2020년부터 ‘드림걸즈 선물상자’란 이름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만 700여 명이 후원을 받았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드림걸즈 선물상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역 물품을 함께 준비했다”면서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뉴스킨의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이날 협약식에서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은 숭고한 사랑과 봉사 정신을 발휘해 인류 복지 증진에 기여한 법인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누적 기부금액이 1억 원 이상일 경우 ‘명예대장’이 수여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